티스토리 뷰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오빠시대'에서는 본선 5라운드 'TOP7 결정전'이 펼쳐졌습니다. 1차전 '가요제 히트곡'과 2차전 '올드팝' 대결 끝에 이동현, 윤희찬, 김정우, 박현수, 안성현, 신공훈, 류지호가 TOP7에 등극했습니다.
그중 '성북동 록스타 오빠' 이동현은 5라운드에 진출한 14인의 오빠들 중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가창력과 기타 퍼포먼스로 1, 2차전 1위를 차지하여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습니다.
'인간 사이다 오빠' 윤희찬은 1차전에서 아슬아슬하게 2차전에 진출했으며, 2차전에서의 뛰어난 사이다 고음으로 최종 2위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불타는 오빠' 김정우는 1차전에서의 상큼한 매력과 2차전에서의 열정적인 무대로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팬텀싱어 오빠' 박현수는 다크호스로 등극하여 1, 2차전에서 '올라잇'을 획득하며 TOP7에 안착했습니다.
'섹시한 오빠' 안성현은 안정적인 무대로 TOP7에 진출하였으며, 슬픈 사연 속에서도 오빠들의 우정을 전하며 감동을 전했습니다.
'형보다 오빠' 신공훈은 깊이 있는 목소리로 승부하며 TOP7에 진출하였습니다.
'옥탑방 오빠' 류지호는 다소 저조한 7라이트를 받았지만 '오빠부대'에서의 지지로 TOP7에 들어왔습니다.
이날 탄생한 '오빠시대' TOP7은 오는 2024년 1월 20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며, 2023년 새로운 국민 오빠가 탄생한 MBN '오빠시대' 결승전은 오는 8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됩니다.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