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든걸스 콘셉트

 

가수이자 프로듀서 박진영이 '골든걸스'에게 후속곡 콘셉트를 공개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4일 KBS2 예능프로그램 '골든걸스' 제작진은 박진영과 골든걸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9회에서 박진영이 '골든걸스'에게 후속곡 콘셉트를 공개하며 신(神)인 디바 '골든걸스'의 파트2가 본격적으로 오픈된다고 합니다. 특히 박진영은 "후속곡 콘셉트는 사랑, 로맨스, 섹시"라고 밝혀 '골든걸스'의 로맨스 세포를 깨워줄 개인 미션곡을 선곡하여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후속곡의 테마인 '사랑, 로맨스, 섹시'에 대해 멤버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박진영은 이을미에게 "은미 누나의 섹시는 리듬이 있는 섹시라서 그루브 있는 노래를 선곡했다"라며 자이언티의 '씨스루'를 고르고, 박미경에게는 "미경 누나의 섹시는 은미 누나의 반대로 리듬 없는 섹시"라면서 태양의 '눈, 코, 입'을 고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진영은 "누나들 처음 섭외하러 갔을 때 효범이 누나가 나한테 '진영아 나 뜨겁게 사랑하고 싶어'라고 했다"라며 후속곡의 콘셉트가 '사랑', '로맨스', '섹시'가 된 이유를 밝히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에 신효범은 진땀을 흘리며 "기억이 없다"라고 손사래를 쳤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골든걸스'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뤄진 155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들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로,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5%를 기록해 올해 KBS 금요일 동 시간대 예능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도 상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골든걸스'는 12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
골든걸스 콘셉트